동시대 사람의 첫 번째 전

동시대 사람의 첫 번째 전
캄보디아 국립 박물관의 내부는 수십 년 동안 거의 변하지 않았습니다. 홀에는 원래 유리 케이스에 담긴 부처, 비슈누스 및 공예품이 늘어서 있습니다. 그러나 앞으로 두 달 동안 정부 박물관은 화려한 나무 문 왼쪽의 작은 공간에서 캄보디아 현대 미술의 첫 번째 전시회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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넷볼 쇼, 미래의 역사(Historys of the Future)는 Pich Sopheap의 조각품, Leang Seckon의 새 작품, 함께 작업한 4명의 예술가들의 공동 작업을

포함하여 많은 사람들이 세계적으로 활동한 인상적인 목록의 18명의 예술가들의 작품을 선보일 것입니다. 호주 종잼 전시회.

미래의 역사에 있는 각 작품은 지난 20년 동안 현대 동남아시아 예술에 문화 자원을 투자하고 자체 박물관에서 전시회의 많은 예술가를 초대한 호주 정부의 지원을 받았습니다. (프로젝트 자금은 호주 대사관의 Arjun Bisen이 확보했습니다.)

박물관 관장인 Kong Vireak에 따르면 박물관은 과거에 일부 현대 작품을 선보였지만 이번 전시회는 캄보디아 예술가들만을 선보이는 첫

번째 전시회입니다. 그리고 그는 그 아이디어에 상당히 개방적이었습니다. more news

“Virak 씨는 [Anida Yoeu Ali의] 불교 벌레를 보고 즉시 ‘오! 나는 그 작품을 알고, 그 작품을 사랑한다’고 전시 큐레이터인 Dana Langlois가 말했다.

1월에 싱가포르의 푸르덴셜 아이 어워드(Prudential Eye Awards)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고 9월에 런던의 권위 있는 사치 갤러리(Saatchi Gallery)에

서 전시회를 가질 예정인 Svay Sareth와 같은 예술가들에게 이러한 태도와 국립 박물관에서 전시회를 열기로 한 결정은 왕국의 예술에 대한 대중의 접근.

Sareth는 이번 주 인터뷰에서 “표현의 자유를 위한 매우 새로운 공간이며 일반적으로 오래된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이것을 상상할 수 없었다. 그것은 캄보디아의 예술사에 대한 새로운 해석과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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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문화부 관계자들에게 ‘왜 맨날 돌 얘기를 하느냐’고 자주 말하곤 했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사레스의 작품인 Stake or Skewer는

이전에 전시된 네 작품 중 하나다. 크메르 루즈가 전통적으로 은유적으로 신던 검은색 고무 샌들. 여기에서 작가는 그 중 17개를 거리 행상인의 직원에게 매달아 난민 캠프에서 보낸 세월을 나타냅니다.

일부 작품은 돌 이웃을 완전히 버리지도 않습니다.

Leang Seckon의 새 작품인 Kneeling and Watching Festivities는 왕국에서 약탈했다가 최근에 돌아온 조각상 세트에서 힌트를 얻었습니다.

그의 대부분의 작품과 마찬가지로 콜라주입니다. 인물은 전통적인 가죽 인형으로 조각되어 그림의 캔버스에 꿰매어져 있습니다.

캐스케이드에서 캄보디아에서 태어났지만 어린 시절 입양 가족과 함께 살기 위해 미국으로 이주한 Amy Lee Sanford는 다른 종류의 인공물을 작업했습니다. 십대.

성인이 되어서 5년 동안 프놈펜에서 살았던 샌포드는 그 기간이 그녀가 강제로 이 나라와 다시 연결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