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에트 몬드리안과 걸작을 만든 여섯 개의 선

피에트 몬드리안과 걸작을 만든 여섯 개의 선
Piet Mondrian의 1922년 그림은 예술사에 도전하여 새로운 시대를 정의하고 Deborah Nicholls-Lee의 탄생 150주년을 기념하는 두 개의 전시회에서 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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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개의 선과 5개의 색상이 걸작을 만드는 데 필요한 전부였습니다. 1922년이 되자 모더니스트의 임무는 완성된 것처럼 보였다. Piet Mondrian의 파란색, 노란색, 빨간색, 검은색 및 회색 구성에서는 기본 색상만 우선합니다. 작년에 머물렀던 주황색과 수레 국화 파란색은 그리드에서 추방되었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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먹튀검증 사색적인 회색 흰색이 중심을 차지했습니다. 서양 미술이 그렇게 단순하거나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것처럼 보였던 적은 없었습니다. 같은 해에 네덜란드 화가는 50세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암스테르담의 Stedelijk 박물관에서 자신의 작품을 회고하기 위해 파리 작업실을 떠났습니다. 한 세기가 지난 오늘날, 파란색, 노란색, 빨간색, 검은색 및 회색으로 구성된 Mondrian의 56 x 63cm 구성은 박물관 지하에 영구 전시되어 있으며 특유의 “PM” 모노그램과 “22”는 여전히 긁힌 빨간색 페인트로 볼 수 있습니다.Maurice Rummens, Stedelijk 박물관의 학술 연구원은 이 그림을 박물관 컬렉션의 “선봉장 중 하나”라고 설명합니다. more news

그것은 몬드리안 스타일과 회화의 변화를 예고했습니다. 세기의 전환기에 작가의 풍경에서 보여지고

그의 입체파 시대까지 이어지는 실제 물체의 표현과 원근법의 사용은 더 이상 그에게 충분히 현대적이지 않았습니다. 대신에 그는 더 야심차고 무형인 우주의 기본적이고 보편적인 특성을 전달하기 위해 순수한 추상화로 눈을 돌렸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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몬드리안은 나중에 1937년 에세이에서 “수직선과 수평선은 반대되는 두 힘의 표현입니다.

“그들은 어디에나 존재하고 만물을 지배합니다. 그들의 상호 작용은 ‘생명’을 구성합니다.” 몬드리안은

자연의 고유한 연결성을 가능한 한 가장 정제되고 직접적인 방식으로 전달하기 위해 원색과 대담한 기하학적 패턴의 조합을 의도했습니다. 1915년 동료 네덜란드 예술가 테오 반 두스부르크에게 보낸 편지에서 그는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최대한 가볍게 베일에 싸인 내면의 의미.”

현재 재단 Beyeler에서 전시 중인 몬드리안 에볼루션(Mondrian Evolution)의 큐레이터 울프

쿠스터(Ulf Küster)는 “몬드리안은 매우 급진적이었고 이미지의 본질에 집중했다는 점에서 선구자였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의 탄생 150주년을 기념하는 스위스.

“미니멀리즘은 몬드리안 없이는 생각할 수 없습니다.”라고 그는 BBC Culture에 말했습니다.

“그는 이것을 실제로 해낸 최초의 사람 중 한 명입니다. 완전히 재현되지 않은 작품입니다… 현대를 모든 전통을 깨고 모든 것을 새롭게 정의하는 것으로 본다면 20년대 몬드리안의 그림은 매우, 매우 현대적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앞으로 나올 작업은 몬드리안의 초기 작품에서 드러난다. 예를 들어 격자, 굵은 선 및 직각 구성에 대한 작가의 관심은 나무가 있는 풍경에서 볼 수 있습니다.